결재문서

「본부 사무실 환경개선 리모델링공사 수납장 제작구매」 계약의뢰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목 「본부 사무실 환경개선 리모델링공사 수납장 제작구매」 계약의뢰 1. 총무과 ? 15684(2021.11.3.), 15245(2021.10.26.)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근무환경 개선과 일 할맛 나는 사무실 조성을 위하여 추진하는 「본부 사무실 환경개선 리모델링공사」에 소요되는 물품 제작구매 계약을 의뢰하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본부 사무실 환경개선 리모델링공사 수납장 제작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법령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5조1항4호 나목 라.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수의계약사유서 참조) 마. 계약상대자 - 상 호 : - 주 소 :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50일 사.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자산취득비 (사업 : 서비스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붙 임 : 1. 본부 사무실 환경개선 리모델링공사 수납장 제작구매 발주(총무과-15684호) 2. 사무실 환경개선 리모델링사업 집기류 구매계획(총무과-15245,‘21.10.26.)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수의계약사유서(제작구매) 1부. 5. 녹색제품구매적용검토서 1부. 6. 청렴계약서약서 1부. 7. 부당계약체크리스트 1부. 8. 견적서 2부. 9.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끝. 총무과장 청사관리팀장 장태옥 총무과장 11/03 박재희 협조자 시행 총무과-1571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합동) / 전화 02-3146-1131 /전송 02-3146-1258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3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본부 사무실 환경개선 리모델링공사 수납장 제작구매」 발주(총무과-15684호).hwp

    비공개 문서

  • 수납장 제작구매 방침서(총무과-15245호).hwp

    비공개 문서

  • 산출기초조사서(수납장 제작구매).xlsx

    비공개 문서

  • 수의계약 요청사유서(제작구매).hwpx

    비공개 문서

  •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제작구매).hwpx

    비공개 문서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일주 견적서.jpg

    비공개 문서

  • 정원 견적서.jpg

    비공개 문서

  • 사업자등록증.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본부 사무실 환경개선 리모델링공사 수납장 제작구매」 계약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5710 생산일자 2021-11-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장태옥 (02-3146-1131) 관리번호 D000004398978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