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민원상담 운영현황 자료 요청(2021년 10월)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민원상담 운영현황 자료 요청(2021년 10월) 1. 귀 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1년도 민원사무 분석과 관련하여 다산콜 민원상담 운영현황 자료를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자료 - 민원상담 운영현황 작성기간 : 2021. 10. 1. ~ 2021. 10. 31.까지 (붙임 자료에 추가하여 작성) 붙임 : 자료 제출(서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민원분석과장 11/02 양연화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829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전화 02-3146-1171 /전송 02-3146-1224 /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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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 민원상담 운영현황 자료 요청(2021년 10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8299 생산일자 2021-11-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171) 관리번호 D00000439785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