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1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계획 1. 관련근거 가. 2020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대응과-9460(2019.4.28.)호 『2020년 소방용수시설 운영 기본계획 알림』 2. 위와 관련, 우리 현장대응단 2021년 1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간 : 2021. 11. 1. ~ 11. 30. (∴기간 중 주간, 전일 근무시) 나. 점검대상 : 총 286개소 1) 소화전 : 285개소[지상식 126(임시폐전 1), 지하식 159(임시폐전 1)] 2) 급수탑 : 1개소 다. 조사방법 및 내용 1) 주간, 전일 근무시 차량 또는 도보 이용 조사 2) 소방용수조사 중 각종 훈련, 출동시 현장이동 가능 3) 근무일지 일과표에 의하여 탄력적으로 조사 실시 등 4) 소방용수시설 주변 주차구획선, 지반침하 확인 및 배수불량 등 장애 유?무 파악 마. 조사결과 : 조사 실시 후 결과를 관리 담당자가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입력 붙 임 : 개인별 소방용수시설 담당자 현황(2021.11.01. 기준) 1부. 끝. 담당자 문규하 진압1대장 김욱 지휘1팀장 허영규 현장대응단장 11/01 신윤환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6064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현장대응단 1팀 (신내동) 644-2 중랑소방서 현장대응단 1팀 / 전화 /전송 / bedro94@seoul.go.kr / 부분공개(6)
24013995
20211102061008
본청
현장대응단-6064
D00000439665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