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토·공휴일 비상저감조치 상황실 운영을 위한 비상근무 명령 고농도 미세먼지로부터 시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토·공휴일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상황실 운영 및 비상근무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운영기간 : 2021.11. ~ 2022. 3.(기간 중 토·공휴일) ※ 대기질 현황을 고려하여 운영기간 연장 가능 나. 운영시간 : 오전 11시 ~ 18시(※고농도 발생 시 상황 종료시까지) 다. 근 무 자 : 붙임 1 참조 라. 근무요령 : 붙임 2 참조 마. 행정사항 : 근무명령에 따라 8시간 이상 초과 근무한 경우 대체휴무 가능 ※ 대체휴무 시 ‘시간외근무수당’과 중복 불가 붙임 1. 대기정보팀 토·공휴일 근무자 명단 1부. 2. 비상저감조치 대비 대기정책과 토·공휴일 근무요령 1부. 3. 비상저감조치 시간대별 조치사항 1부(참고자료). 끝. 주무관 이준복 대기정보팀장 장지애 대기정책과장 11/01 하동준 협조자 시행 대기정책과-1719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1동 11층 / 전화 02-2133-3669 /전송 02-2133-1025 / leonara@seoul.go.kr / 부분공개(5)
24009636
20211102061008
본청
대기정책과-17198
D0000043959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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