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 하반기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평가 자료 제출 알림 1. 관련근거 가. 서울시 재난대응과-21736(2021.10.25.)호『‘21년 하반기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평가계획 알림』 나. 서울시 소방행정과-4062(2021.2.17.)호『2021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 계획 알림』 다. 소방청 화재대응조사과-3428(2021.4.28.)호『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실태 점검계획 알림』 2. 2021. 하반기 소방활동 정보카드 평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 부서장은 평가 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기간 : 11. 15.(월) ~ 11. 19.(금) (5일간) 나. 평가대상 : 4개부서[현장대응단 및 녹번?역촌?수색119안전센터] 다. 평가자료 : 6월 ~ 11월 까지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대상 라. 평 가 관 : 8명(위원장 포함) 각 부서별 1명 추천 마. 평가자료 제출 : 6월 ~ 11월 까지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전 대상 바. 평가방법 : 제출된 대상에서 10개 소방재난본부 임의 무작위 선정 [특급 1개, 1급 1개, 2급 4개, 3급 4개(단. 특급이 없는 경우 1급 2개, 미흡한 2급, 3급대상 중점)] 사. 평가내용 :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충실성과 활용성 ○ 충실성 : 소방대상물에 대한 기본적 입력 정도 ○ 활용성 : 진압작전, 인명구조 측면에서 실제 활용 정도 등 아. 평가순위 결정 ○ 대상물별 100점(충실성 20점 + 활용성 80점)부여 ○ 평가표에 의한 점수 합산 고득점 순 자. 자료제출 : 2021. 11. 3.(수)까지 기일 엄수하여 제출 바람. 붙임 1. 2021년 하반기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 평가계획 1부. 2. 2021년 하반기 성과평가 매뉴얼(소방활동 정보카드 일치점검) 1부. 3.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목록(서식) 1부. 4. (부서별) 평가단 추천서(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금협 대응총괄팀장 배철수 재난관리과장 10/29 김기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281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41 /전송 02-6981-6018 / co0824@seoul.go.kr / 부분공개(6)
24008354
20211102061008
본청
재난관리과-6281
D0000043952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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