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의용소방대원 참여 계획(신트리)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344(2021.10.08.)호『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의용소방대원 참여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6321(2021.10.07.)호『2021년 동절기(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정비 계획 알림』 다. 신트리119안전센터-4256(2021.10.11.)호『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조사 정비 일정보고(신트리)』 2. 위와 관련 우리 안전센터는 20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기간 중 의용 소방대원이 보조활동에 참여하고 그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참여기간 : 2021. 11. 2.(화) ~ 11. 18.(목) (각팀별 3일) 나. 점검구분 :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다. 점검대상 : 공소 22-174호 등 232개소(지상식96,지하식 134,비소2) 라. 참여대원 : 20명(신트리대 16명, 혼성대 총무부 4명) 【붙임1 참조】 마. 주요내용 - 신트리안전센터 일제 계획에 의거 실시 - 센터와 연락 후 의용소방대원 일제점검 동행 - 기간중 4시간 이내 동행점검 원칙 바. 복 장 : 기동복 착용(의용소방대원) 사. 활동결과 : 점검 종료 후 의용소방대원 소방활동기록부 및 활동사진 제출 3. 행정사항 가. 각 팀 서무담당은 일제조사에 임하는 직원 및 의용소방대원에 대하여 사전에 조사요령 및 안전교육 실시 나. 의용소방대원을 소방용수 정비 등 소방 보조활동에 적극 활용 다. 일제조사 기간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의용소방대원들의 보건안전에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위생물품(마스크, 보안경, 장갑 등) 착용 붙임 1. 의용소방대원 참여인원 및 일정 1부. 2. 소방활동기록부 1부. 3. 일제조사 활동사진 1부. 끝. 담당자 임병승 3팀장 김성환 119안전센터장 10/27 代김성환 협조자 시행 신트리119안전센터-4500 ( ) 접수 ( ) 우 08058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로 238 신트리119안전센터 / 전화 02-6981-8795 /전송 02-2691-1134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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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28054007
본청
신트리119안전센터-4500
D0000043929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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