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개선(업무명 추가) 관련 의견 제출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민원분석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개선(업무명 추가) 관련 의견 제출 민원분석과-7462호(2021. 9. 30.)와 관련된 우리부서 의견을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1. 개선내용 : <수질, 수처리제, 수도용자재 검사신청> 사무에 대한 고객지원시스템 민원 유형 신규등록 2. 부서의견 : 민원사무로 접수되는 민원유형이 아니므로 서식민원편람 등재 제외. 끝. 수질과장 주무관 전미애 수질과장 10/22 서한호 협조자 시행 수질과-949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02-3146-1325 /전송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개선(업무명 추가) 관련 의견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생산부 수질과
문서번호 수질과-9491 생산일자 2021-10-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미애 (02-3146-1325) 관리번호 D000004389724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