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울물연구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용 집기 교체(책상, 파티션 등)에 따른 가구상판유리 구매“ 계약시행 총무과-10847(2021.10.14.)호와 관련, 사무용 집기(책상 및 파티션 등)교체에 가구상판유리 교체에 따른 가구상판유리 설치를 시행하고자 아래와 같이 계약을 시행하고자합니다. - 아 래 - 1. 건 명 : 사무용 집기(책상 및 파티션 등) 교체에 따른 가구상판유리 구매 3.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 제5호“추정가격 2천만 원 이하 소액 계약” 포천시 가산면 방산길 82-27 5. 납품기한 : 계약체결 이후 21일 이내 6. 하자담보 책임기간 : 검사일로부터 1년 7.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영업비용/일반관리비/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 추산- 붙임 1. 사무용 집기 교체에 따른 가구상판유리 구매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및 견적서, 물품매입요구서 각 1부. 3. 수의계약사유서 및 사업자등록사본 각 1부. 4. 퇴직공무원 조회 1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체크리스트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끝. 주무관 이용수 주무관 이준영 총무과장 10/21 유연모 협조자 시행 총무과-11089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724 /전송 02-3146-1728 / firter@seoul.go.kr / 부분공개(5)
23948186
20211023053507
본청
총무과-11089
D00000438948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