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우편상자 구매 비용 지급(소장기록 정리·기술 콘텐츠 개발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기록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우편상자 구매 비용 지급(소장기록 정리·기술 콘텐츠 개발 관련) 예산과목 : 서울기록원 보존서비스과, 행정운영경비(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2021년 소장기록 정리·기술 및 온라인 콘텐츠 개발 사업의 공원 콘텐츠 개발과 관련하여 대여한 자료의 등기발송을 위해 우편상자를 구매하고 그 요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우편상자 구매비용 지급(소장기록 정리·기술 콘텐츠 개발 관련) 2. 일 시 : 2021.10.7.(목) 3. 사 용 처 : 서울 녹번동 우편취급국(서울판지) 4. 구매내역 : 우편상자 1개 5. 지출금액 : 금700원(금칠백원정) 6. 지급방법 : 서울기록원 법인카드 결제 후 입금 처리 붙임 우편상자 구입비 영수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 우체국 택배박스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임태원 보존서비스과장 10/20 원종관 협조자 주무관 이지은 운영지원과장 代임정민 시행 보존서비스과-2200 ( ) 접수 ( ) 우 0337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2길 7 서울기록원 / 전화 02-350-5626 /전송 02-350-5605 / twyim@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우편상자 구매 비용 지급(소장기록 정리·기술 콘텐츠 개발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기록원 보존서비스과
문서번호 보존서비스과-2200 생산일자 2021-10-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임태원 (02-350-5626) 관리번호 D00000438806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