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복사기 구매 수의계약 의뢰 1. 공동주택지원과-4823(2021.10.14.)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복사기 교체 구매를 위한 수의계약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공동주택지원과 복사기(다기능 복사기)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라. 계약업체 :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 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하자기간 : 검수일로부터 1년 붙임 1. 공동주택지원과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3. 구매규격서/ApeosPort C3570 규격서 1부. 4.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5. 견적서 1부. 6. 타견적서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통장사본 1부. 끝. 공동주택지원과장 주무관 고지민 공동주택행정팀장 이남숙 공동주택지원과장 10/19 홍선기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고영순 계약1팀장 원종순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시행 공동주택지원과-5097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 전화 2133-7134 /전송 2133-0755 / je8876@seoul.go.kr / 부분공개(5)
23930499
20211021053007
본청
공동주택지원과-5097
D00000438616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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