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복사기 구매 수의계약 의뢰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복사기 구매 수의계약 의뢰 1. 공동주택지원과-4823(2021.10.14.)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복사기 교체 구매를 위한 수의계약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공동주택지원과 복사기(다기능 복사기)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라. 계약업체 :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 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하자기간 : 검수일로부터 1년 붙임 1. 공동주택지원과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3. 구매규격서/ApeosPort C3570 규격서 1부. 4.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5. 견적서 1부. 6. 타견적서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통장사본 1부. 끝. 공동주택지원과장 주무관 고지민 공동주택행정팀장 이남숙 공동주택지원과장 10/19 홍선기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고영순 계약1팀장 원종순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시행 공동주택지원과-5097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 전화 2133-7134 /전송 2133-0755 / je8876@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7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공동주택지원과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수정).hwpx

    비공개 문서

  •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hwpx

    비공개 문서

  • 구매 규격서.hwpx

    비공개 문서

  • apeosport c3570 규격서 202104.docx

    비공개 문서

  • 견적서.pdf

    비공개 문서

  • 타사견적-베스트오에이.pdf

    비공개 문서

  • [한국후지필름]법인등기부등본.pdf

    비공개 문서

  • [한국후지필름]사업자등록증_2104.pdf

    비공개 문서

  • 통장사본(기계대금).pdf

    비공개 문서

  •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복사기 구매 수의계약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정책실 공동주택지원과
문서번호 공동주택지원과-5097 생산일자 2021-10-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고지민 (2133-7134) 관리번호 D00000438616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