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수의계약 의뢰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6816(2021.10.18.)호 「2021년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대응과-1790(2021.1.22.)호 ?20210년 구급분야 예산 재배정 안내? 2. 구급장비 보강 유지관리를 위한 구급출동 시 응급환자 처치에 필요한 구급소모품 및 위약품 구매를 위한 수의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하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2021년 하반기 구급소모품 및 의약품 등 구매 나. 품목수량 : 다. 산출금액 : 라. 계약방법 : 마. 업체선정 : - - 바. 예산과목 :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 재료비 사. 납품기한/장소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재난관리과 구급팀 아. 검사방법 : 육안 및 관능검사 붙임 1.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2.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계획(공문) 1부. 3. 견적서 3부. 4. 구매물품 사양서 1부. 5. 구매내역서 1부. 6.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7.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8.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이문희 구급팀장 황정익 재난관리과장 10/19 김옥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847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재난대응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jrstd707@seoul.go.kr / 부분공개(5)
23929883
20211021053007
본청
재난관리과-6847
D00000438598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