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경영실적 평가 보고회」개최 결과 보고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0365 결재일자 2021. 10. 1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강남수도사업소장 김민건 허홍석 이영세 10/18 代이영세 협 조 시설관리과장 김근태 급수운영과장 최춘근 현장민원과장 代김태극 요금과장 김종필 명품 아리수 미래를 열어가는 강남수도 2021년 하반기「경영실적 평가 보고회」개최 결과 보고 2021. 10. 강남수도사업소 2021년 하반기 경영실적평가 보고회 결과 보고 평가사업별 추진 현황을 분석하여 현 실태를 파악하고 미진한 사업에 대해 대책을 수립하기 위해 ’21년 하반기 경영실적평가 보고회를 개최하고 결과를 보고 드림 ?? 보고회 개요 ○ 일시 및 장소 : 2021.10.13.(수) 14:00~15:00, 2층 회의실 ○ 참 석 자 : 소장, 각 과 과장 및 팀장(17명) ○ 보고회 대상 사업(36건) (2021.10. 기준) 연번 과 별 평 가 항 목 배점 목표 달성도 평가 (양호,보통,미흡) 사업소 담당자 목표 실적 달성율 (%) 1 행정지원과 청렴도 6 100점 97점 97.0 양호 황인숙 2 기관장 리더십 3 100점 100점 100.0 양호 김민건 3 불친절민원 신고건수 감축 2 상대평가 1위 - 양호 허홍석 4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2 10건 3건 30.0 미흡 김민건 5 아리수 품질관리제 추진실적 5 18,400개소 17,809개소 96.8 양호 엄은경 6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3 상대평가 1위 - 양호 김형수 7 전화친절도 1 상대평가 우수 - 양호 나혜미 8 예산집행 추진실적 1 100점 99.9점 99.9 양호 김민건 9 신속집행 추진실적 1 100점 100점 100.0 양호 김민건 10 상수도 직무전문교육 이수율 2 상대평가 26% - 미흡 나혜미 11 법정의무 직장교육(성희롱, 집단괴롭힘) 이수율 4 상대평가 100% 100.0 양호 나혜미 12 매스미디어 활용 홍보 2 182점 490점 100.0 양호 오윤아 13 수질자동측정기기 관리수준 평가 1 90% 90% 100.0 양호 이선영 14 요금과 유수율 4 상대평가 2위 - 양호 최순영 15 세입징수추진실적 13 상대평가 1위 - 양호 최용철 16 현장민원과 옥내 노후급수관 개량비 지원 3 2,522 2,473 98.0 양호 김현호 17 수도계량기 동파 예방률 4 상대평가 미정 - 보통 김태극 18 수도계량기 교체실적 1 27,368 22,848 83.5 양호 김태극 19 급수운영과 누수탐지 1 187건 178건 95.2 양호 두충엽 20 대형상수도관 세척 2 1.9km 1.1km 57.9 보통 두충엽 21 GIS 운영실적 2 상대평가 - - 보통 이승우 22 합리적인 공사원가 계산서 작성에 의한 예산절감 2 상대평가 3.76% - 보통 차승현 23 장기사용 배급수관 정비 3 3.8km 3.2km 84.2 양호 차승현 24 장기사용 송배수관 정비 2 1.8km 1.4km 77.8 양호 차승현 25 기존관 철거 2 2.85km 1.67km 58.6 보통 차승현 26 불용관 정비 2 235건 198건 84.3 양호 차승현 27 시설관리과 기전설비 유지관리 2 상대평가 - - 보통 나동안 28 유량계 유지관리 2 상대평가 - - 보통 이재덕 29 고장 및 노후밸브 정비 3 164개소 145개소 88.4 양호 김재영 30 상수도 시설물 순찰·점검 및 유지관리 6 48건 38건 81.3 양호 김재영 31 상수도시설물(배수지·아리수올림터) 안전점검 및 정밀안전진단 관리실태 2 100점 - - 보통 홍정식 32 공사현장 및 시설물 안전관리 6 100점 무사고 - 양호 김재영 33 교체장애 수전정비 2 397건 357건 89.9 양호 최경철 34 역류방지밸브 설치 실적 1 4,850전 2,959전 61.0 보통 최경철 35 대형저수조 위생관리 실태 점검 4 355개소 256개소 72.1 양호 조광재 36 ISO 22000 인증 유지관리 1 상대평가 - - 보통 박찬수 ?? 회의내용 ○ 사업별 추진 실적(’21.10. 기준) ­ 사업별 추진 현황(36개 항목) : 양호 24건, 보통 10건, 미흡 2건 ­ 부서별 추진 실적 항목별 계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계 36 13 2 3 8 10 양호 24 11 2 2 4 5 보통 10 - - 1 4 5 미흡 2 2 - - - - ○ 담당자 의견(건의 및 협조 사항) - 기관장 리더십 : 소장님 현장방문 후 출장 결과보고서 작성 및 공람 - 고객지원시스템 운영 실적 :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를 위해 처리담당 부재 시 대직자 신속처리 요망 - 직무전문교육 이수율 : 상수도 업무능력 및 이수율 제고하기 위하여 전 직원 직무전문교육 12시간 이수 - 업무개선활동 추진 실적 : 각 과별로 2건씩 실행완료된 사업에 대해 지식공유시스템(KISS)에 결과보고서 등록 - 유수율 : 부서별 추진 사업에 대한 적극적 협조 요청 등 ?? 소장님 말씀(지시사항) ○ 부서별 협조가 필요한 항목은 상호 소통하에 적극적으로 업무 처리할 것 ○ 담당자 부재 시 각종 전화는 사무실 근무자가 신속히 당겨 받을 것 ○ 지식공유시스템(KISS)에 각 과별로 실행완료된 사업에 대해 결과보고서 등을 제출할 것 ○ 11월 말까지 교육이수율 100%를 달성하도록 전 직원 직무교육 이수할 것 ○ 세입징수추진실적 제고를 위해 조례위반 단속, 수도요금조정심의위원회 개최 및 체납징수행정처분(정수, 압류 등)에 최선을 다할 것 붙임 2021년 하반기 경영실적평가 회의자료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하반기「경영실적 평가 보고회」개최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0365 생산일자 2021-10-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민건 (02-3146-4712) 관리번호 D00000438468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성과평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