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756(2021.10.14.)호 「2021년 구급소모품 및 의약품 등 소요량 파악 결과 알림」 나. 재난대응과-1790(2021.1.22.)호 「2021년 구급분야 예산 재배정 안내」 2.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구급출동 시 응급환자 처치에 필요한 구급소모품 및 의약품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2021년 하반기 구급소모품 및 의약품 등 구매 나. 품목수량 : 다. 소요예산 : 라. 업체선정 : 마. 계약방법 : - 바. 예산과목 :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 재료비 사. 납품기한/장소: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동대문소방서(재난관리과 구급팀) 아. 견적계약 자격 - - - 자. 검사방법 : 육안 및 관능검사 붙임 1.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3. 구매내역서 1부. 4. 사업자등록증외 2부. 끝. 담당자 이문희 구급팀장 代김진철 재난관리과장 代홍성원 소방서장 10/18 오정일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김영준 시행 재난관리과-6816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재난대응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jrstd707@seoul.go.kr / 부분공개(6,7)
23914703
20211019061008
본청
재난관리과-6816
D000004384795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