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구급단말기시스템 시범운영 1차 결과 및 2차 운영 계획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단말기시스템 시범운영 1차 결과 및 2차 운영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2989(2021.6.22.)호 “구급단말기시스템 개선 사업 착수보고회 결과 보고” 나. 재난대응과-13892(2021.7.2.)호 “구급단말기시스템 개선 사업 착수 알림 및 TF 팀원 추천 요청” 다. 재난대응과-20164(2021.10.1.)호 “구급단말기시스템 시범운영(1차) 계획 알림” 2. 현장대원 중심의 구급단말기시스템 1차 시범운영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운영기간 : 10. 5. (화) ~ 10. 7.(목) / 3일간 ○ 점검자/시간대 10.5.(화) 10.6.(수) 10.7.(목) ○ 점검장소 : 본부 지하 1층 재난기록자료실 ○ 점검내용 - 재난발생부터 전송까지 구급단말기 개선 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 - 코로나19 이송현황, 백신 이상 반응 등 신규 추가 사항 점검 - 추가 요구사항 발굴 및 오류사항 점검 등 ○ 점검결과 - - ○ 개선요구사항 - 요구건수 : 총 합계 (건) 반영 미반영 건수 건수 사유 - 개선일정 : 3. 위와 관련, 구급단말기시스템 2차 시범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운영기간 : 10. 19.(화) ~ 10. 21.(목) ○ 점검자 10.19.(화) 10.20.(수) 10.21.(목) ○ 점검장소 : 본부 지하 1층 재난기록자료실 ○ 점검내용 - 1차 테스트시 미반영 사항에 대한 전반적 점검 - 1차 테스트시 개선요청 사항 점검 - 기타 추가 요구사항 및 오류사항 점검 등 4. 행정사항 ○ 점검자 소속 기관은 해당 직원에 대하여 출장 또는 초과근무 처리하여주시기 바라며 ○ 구급단말기시스템 개선 관련 문의 또는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에게 메일로 문의(kuzima@seoul.go.kr)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차 테스트 요구사항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소1-24(24개 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조성호 구급관리팀장 진광미 재난대응과장 전결 10/18 서순탁 협조자 담당자 김태원 시행 재난대응과-21305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3706-141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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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급단말기시스템 시범운영 1차 결과 및 2차 운영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재난본부 재난대응과
문서번호 재난대응과-21305 생산일자 2021-10-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호 관리번호 D0000043845896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대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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