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운영 사무용품 구입 비용 지급 예산과목 : 인권담당관, 행정운영경비(인권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인권담당관) 부서 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입하고 그 소요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업 체 명 : (주)파피루스 2. 지출금액 : 금300,000원(금삼십만원) 3. 구입품목 : 사무용품 4. 지출방법 : 부서 신용카드 사용 후 결제계좌 입금조치 붙임 1. 견적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정지혜 인권정책팀장 유희숙 인권담당관 10/14 권명희 협조자 시행 인권담당관-9742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6399 /전송 02-2133-0797 / herb127@seoul.go.kr / 부분공개(7)
23893352
20211015054008
본청
인권담당관-9742
D00000438104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