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배정 알림 1. 재난관리과-5560(2021.10.13.)호와 관련입니다. 2. 노후 화재진압장비 교체 및 보강으로 현장 대응능력 향상 및 2021년도 소방 장비 확인점검에 대비하고자, 화재진압장비 소모품을 구매하고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센터에서는 소모품 수령 후 인수증을 10. 19.(화)까지 재난관리과로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 2021. 10. 15.(금) ~ 10. 18.(월) 나. 배정내역 : 대드라이버 등 28종 513점 / “붙임 1” 참조 다.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붙 임 1.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배정 내역 1부. 2.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정민 대응총괄팀장 이재호 재난관리과장 10/14 박철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568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unicornred@seoul.go.kr / 부분공개(6)
23892783
20211015054008
본청
재난관리과-5568
D000004380616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