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19 예방접종 현황 시스템 등록 안내 1. 市 안전지원과-18072(2021.10.12.)호 『코로나19 예방접종 현황 시스템 등록 알림』와 관련입니다. 2. 119행정정보시스템 내 코로나19 예방접종 현황관리 기능 개발에 따라, 각 부서에서는 전 직원이 개인별 접종현황을 등록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배경: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체계적인 예방접종 현황관리 필요 나. 추진기간: 2021. 10. 12.(화) ~ 10. 24.(일) / 약 2주간 다. 추진대상: 소방공무원, 공무직, 촉탁직, 사회복무요원, 계약직 등 전원 라. 추진내용: 개인별 접종 현황을 119행정정보시스템에 등록 마. 등록방법: 119행정정보시스템 ⇒ 코로나19 장비, 구급현황 ⇒ 개인접종관리(붙임) - 2차까지 접종한 경우 2회 입력 (1차입력 → 저장 → 신규등록 → 2차입력 → 저장) - 접종 내역 입력 시 (필수)접종증명서 사본 업로드 ※ 접종증명서: 민원24 출력가능 바. 향후계획: 추가접종(부스터샷) 후 추가 등록 관리 예정(※ 12월부터 추가접종 예정) 붙임 시스템등록 화면(코로나19 접종 관리)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영대 행정팀장 김경완 소방행정과장 10/13 김형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849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3층 소방행정과 / 전화 02-6981-7414 /전송 02-3431-2415 /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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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5054008
본청
소방행정과-13849
D0000043796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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