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가스공급 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가스공급 민원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 민원()으로 신고하신 ‘가스 미공급 민원 ’에 대하여 관할 도시가스사인 코원에너지서비스에 민원내용을 전달하고 확인 결과, 해당 지역은 약 35m의 배관부설이 필요한 지역으로 2020년 말부터 배관부설공사를 시행하고자 하였으나, 인근 숙박업소 등에서 공사에 따른 영업 손실 관련 민원으로 공사가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서울시에서는 가스공급 회사인 코원에너지서비스에 인근 민원제기 업소와 빠른 시일 내에 협의를 마무리하여 조속히 배관공사를 시행함으로써 가스 미공급으로 인한 시민피해를 최소화 하도록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특별시 녹색에너지과 , 코원에너지서비스 가스 공급민원 담당 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하상준 에너지관리팀장 김영제 녹색에너지과장 10/12 문인기 협조자 시행 녹색에너지과-2326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11층 (서소문동) 녹색에너지과 에너지관리팀 / 전화 02-2133-3712 /전송 02-2133-1020 / hsj050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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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가스공급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녹색에너지과
문서번호 녹색에너지과-23261 생산일자 2021-10-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하상준 (02-2133-3712) 관리번호 D00000437755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