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복사기 토너 등 소모품 구매 우리 부서 원활환 업무추진에 필요한 복사기 토너 등 소모품을 구매하고 다음과 같이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복사기 토너 등 소모품 구매 나. 금 액 : 다. 거 래 처 : 라. 지출방법 : 교통운영과 법인카드 결제 후 계좌 입금 조치 마. 예산과목 : 도시교통실 교통운영과, 행정운영경비(도시교통실 교통운영과), 기본경비(교통관리계정),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도시교통실 교통운영과) 붙임 :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사(수)조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재희 교통운영팀장 장정호 교통운영과장 10/13 강진동 협조자 시행 교통운영과-14399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459 /전송 02-2133-1053 / / 부분공개(5)
23881602
20211014054007
본청
교통운영과-14399
D0000043792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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