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하반기 의용소방대원 비상소화장치 확인 점검 계획보고(알림)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하반기 의용소방대원 비상소화장치 확인 점검 계획보고(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1256(2021.3.3.)호『2021년 의용소방대 활성화 기본계획』 나. 재난대응과-19899(2021.9.30.)호 『2021년 동절기(하반기)소방용수시설 일제 조사? 정비 계획 알림』 2. 2021년 하반기 의용소방대원 비상소화장치 일제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 오니,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1.10.18.(월) ~ 10.21.(목) / 4일간 나. 인 원 : 65명(의용소방대원 희망자) 다. 대 상 : 167개소 계 현장대응단 봉 천 신 림 난 곡 비 고 167명 56 44 30 37 라. 조사방법 ○ 비상소화장치 내 ? 외 확인 점검(스티커 제거 등) ○ 비상소화장치 주변 소화전 확인 및 지리조사 병행실시 ○ 대원 2인1조 / 일일 비상소화장치 5개소 확인 점검 ○ 점검시간 : 09:00 ~ 13:00 마. 결과조치 ○ 경미한 사항 즉시시정(함 외부 스티커 제거) ○ 현장조치 불가능 사안 각 119안전센터 보고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비상소화장치 점검요령 및 위치(주소),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등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의용소방대원 개인별 점검 일자에 문자 및 개인 폰으로 연락하여 주시고, 근무(활동)시간은 4시간 범위 내 인정. 다. 의용소방대원 활동기록부 확인 철저(본인 날인/ 출근 ? 퇴근). 라. 각 부서는 종료 후 3일 한 활동실적(붙임1,2)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비상소화장치 현황 및 일정(명단) 1부. 2. 의용소방대 활동기록부 1부. 3. 비상소화장치 결과 보고서식 1부. 4. 의용소방대 자율 계획서 1부. 끝. 관악소방서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환 대응총괄팀장 장정애 재난관리과장 홍진희 소방서장 10/12 서영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16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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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 의용소방대원 비상소화장치 점검자 명단.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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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방용수조사 의용소방대 활동기록부.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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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상소화장치 결과 보고서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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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의용소방대원 자율계획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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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하반기 의용소방대원 비상소화장치 확인 점검 계획보고(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169 생산일자 2021-10-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환 (02-886-1192) 관리번호 D0000043783747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의용의무소방대운영관리 > 의용소방대운영관리 > 의용소방대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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