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등 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5896(2021.10.7.)호『2021년 동절기(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계획 알림』 나. 市소방행정과-13860(2021.6.16.)호『2021년도 하반기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 개선 사항 알림』 다. 市소방행정과-14062(2021.2.17.)호『2021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 계획 알림』 2. 원활한 소방용수시설 유지·관리를 위하여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정보 현행화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해당부서는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1. 10. 12.(화) ~ 11. 26.(금) 나. 대 상 : 2,180개소[소방용수시설(공설) 2,097, 비상소화장치 83] 다. 내 용 :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비상소화장치 정보 현행화 1) 소방용수시설 : 기본정보, 추가정보, 관련이미지, 위치설정[붙임1 참조] 2) 비상소화장치 : 기본정보, 관련이미지, 활용용수, 위치설정[붙임2 참조] ※ 크기, 규격, 심도 등 입력 시 시스템에 있는 단위에 맞게 입력 라. 결과제출 : 2021. 11. 30.(화) 한 붙임 1.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방법 1부. 2. 119행정정보시스템 비상소화장치 현행화 방법 1부. 3.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결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형진 재난관리과장 10/12 代배철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984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44 /전송 02-6981-6018 / evollaer4@seoul.go.kr / 부분공개(5)
23874043
20211013060007
본청
재난관리과-5984
D000004378350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