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대원 안전화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917(2021.9.2.)호「구급대원 출동환경 개선을 위한 안전화 구매 계획」 나. 재난관리과-6821(2021.10.8.)호「물품검사(수)조서(구급대원 안전화)」 2. 구급대원 출동환경 개선을 위한 안전화 구매 및 검수가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 배정하오니, 인수증을 구급팀에 공문보고 해주시고, 물품수령 후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사용·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21. 10. 12.(화) ~ 10. 13.(수) 나.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후정 차고 다. 배정내역 :【붙임참조】 붙임 1. 구급대원 안전화 배정계획 1부. 2. 인수증(구급대원 안전화)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형국 구급팀장 엄지희 재난관리과장 10/12 우성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866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구로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고척동) / 전화 02-6981-6261 /전송 02-2618-3109 / r@seoul.go.kr / 대시민공개
23869398
20211013060007
본청
재난관리과-6866
D00000437868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