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불용물품 처분 및 물품관리시스템 등록 협조 요청 행정지원과-14931호(2021.10.8.)와 관련하여 우리 사업소 2021년 불용물품에 대한 처분 및 물품관리시스템을 현행화하고자 하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사항 ? 불용물품 파악 및 이동등록: 2021.10.12.(화)까지 - 반납 등록 절차: 물품관리시스템 ? 사용관리 ? 이동요청관리 ? 요청내역 입력(요청일자:2021.10.12.), 이동구분:반납, 이동부서:강동수도사업소, 물품상태:폐품, 이동사유:내구연한 경과 및 고장 등 ? 저장) ※ 물품 단가가 일천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불용결정 등 부서자체 방침결재 후 처분 가능 ? 불용물품 반납 : 자원순환과와 협의하여 통보 예정 붙임 2021년 불용물품 처분 및 현행화 계획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한경희 행정관리팀장 代이진이 행정지원과장 10/08 代손용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4945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성내동) / 전화 02-3146-5018 /전송 02-3146-5078 / hkchoice@seoul.go.kr / 부분공개(7)
23862699
20211009054008
본청
행정지원과-14945
D0000043753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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