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7월~8월 안내데스크 운영실적 보고 2021년 7월~8월 시청 안내데스크 운영현황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 부서방문 출입증 교부 및 상담실 이용현황 이용기간 출입증 발급(건) 본관 상담실 이용(건) 계 본관 서소문1청사 1동 서소문2청사 2021.7월 7,673 1,312 2,677 3,684 65 2021.8월 7,847 1,360 2,893 3,594 83 합 계 15,520 2,672 5,570 7,278 148 1일 평균 근무일(43일) 기준 360.9 62.1 129.5 169.3 3.4 ※ 출입증 미교부 : 다목적홀, 대회의실, 소회의실, 각층 공용회의실, 본관 8층 간담회장 이용자 등 붙임 : 1. 2021년 안내데스크 업무현황 1부. 2. 2021년 7월~8월 방문자 및 상담실 이용현황 1부. 끝. 주무관 최부득 청사운영2팀장 공연식 ★총무과장 10/07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2619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5638 /전송 2133-0071 / / 대시민공개
23852170
20211008060507
본청
총무과-26197
D00000437422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