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설과-4102 결재일자 2021. 10. 6. 공개여부 부분공개(5) 주무관 기전팀장 시설과장 결 재 추연청 김석광 10/06 권종화 협 조 경사형 승강기 운영 및 계약 검토 2차 회의 결과 보고 일시 2021. 09. 30.(목) 참석인원 회의장소 북서울꿈의숲관리사무소 2층 회의실 회의주재 경사형 승강기 운영 및 발주·계약 사항 자문회의 일정 협의 회 의 내 용 □ 수의계약 및 일상감사 의견서 적정 내용 검토 ? 수의계약 적법성 관련『지방계약법 시행령』법령 내용 확인 ? 규격서,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 특허사항 내용 확인 ? 일상감사 의견서 적정 내용 검토 - 감사결과 관련절차 적정여부 내용 - 수의게약 대상자의 사업자 등록 및 중소기업 등 자격요건 충족 여부 - 1인견적 수의계약의 적정여부 - 계약조건 관련 등 □ 공개경쟁 입찰시 계약관련 해지 및 부정당사례 운영현황, 법적사항 검토 □ 중대재해처벌법(2021. 1. 26공포)관련 내용 검토 확인 □ 경사형 승강기 운영 관련 자문회의 개최 일정 확정 ? 자문회의 일정 : 2021. 10. 19. (화) ? 역할분담 : 진행 북서울 운영팀장, 운영현황 발표 기전팀장 ? 자문회의 위원 구성(안) 8명 정도 - 관리청 : 3명(소장님, 시설과장님, 북숲소장님) - 기술파트 외부위원 : 4명(승강기 관련 자문위원, 준공당시 공무원, 공개 경쟁 유지관리 업체 위원,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산업안전분야 위원) - 계약파트 외부위원 : 2명(서울시 건설기술심의 위원중 계약관리 전문위원) ? 검토 내용 사항 - 경사형승강기의 특허사항 및 승강기 운영 기술 자문 - 수의계약 및 운영 적정성 - 공개경쟁 입찰 타기관 운영사례 현안 청취 및 문제점 검토 - 공개경쟁 입찰시 발생 문제점 및 대처 방안 검토 - 경사형 승강기 운영 발전방향 제언 등 향후 추진일정 ○ 2021. 10월 06~08일 : 자문위원 섭외 및 자문회의 계획서 작성 ○ 2021. 10월 12~15일 : 자문회의 자료 준비 ○ 2021. 10월 19일 : 자문회의 ○ 2021. 10월 20일 : 자문회의 및 결과보고 ○ 2021. 11월 : 용역 발주 준비(자문회의 결과 반영) ○ 2021. 11월 : 발주 ○ 2021. 12월 : 계약 ○ 2022. 1월 : 용역 시행
23845080
20211008060507
본청
시설과-4102
D000004372197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