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상용소프트웨어 조달구매 의뢰 1. 법인·시설정보시스템 문서관리프로그램 교체·구매계획(복지정책과-23273, ‘21.9.3)호와 관련 입니다. 2. 복지포털의 안정적 운영을 위하여 서버 이중화에 필요한 상용소프트웨어를 조달구매 의뢰하오니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법인·시설관리시스템 문서관리프로그램 교체·구매 나. 소요예산 : 1) 2)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라. 구매내역 : 붙임 물품매입요구서 참조 마. 예산과목 : 사회취약계층 복지강화 및 사회복지 전달체계 개선, 지역중심 복지서비스 전달체계 효율화, 법인·시설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붙임 : 1. 방침서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나라장터 상품상세정보 1부. 4.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5. 사전심의 결과 1부. 끝. 복지기획관 주무관 정상원 복지정보팀장 한재훈 복지정책과장 하영태 복지기획관 10/06 정상택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1팀장 代정호욱 재무과장 권순기 시행 복지정책과-26034 ( 2021. 10. 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본관4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353 /전송 02)2133-0718 / tkd1158@seoul.go.kr / 부분공개(5)
23842588
20211007055007
본청
복지정책과-26034
D000004372768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