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문화홍보과-5015 결재일자 2021. 10. 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문화홍보과장 총무부장 한강사업본부장 강우원 代강우원 송영민 10/06 황인식 협 조 주무관 심정은 2021년 언론광고홍보 추진계획 2021. 9. 문화홍보과 2021년 언론광고홍보 추진계획 자연성 회복과 접근성 개선 등의 한강주요사업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하여 언론매체를 통한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한강의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함 1 사업근거 ○ 2021년 한강 종합홍보 추진계획(문화홍보과-64. 2021. 1. 4) ○ 정부기관 및 공공법인 등의 광고시행에 관한 법률 제15640호 2 사업목적 ○ 자연성 회복과 접근성 개선 등의 한강 주요사업의 대시민 홍보 강화 ○ 서울 대표 관광 명소로서의 한강 이미지 국내·외 홍보 ○ 지면광고 등의 체계적인 홍보를 통한 효율성 극대화 3 사업개요 ○ 사업기간 : ‘21. 10월 ~ 11월 ○ 사업내용 - 2021년 한강 주요사업의 홍보 전략 수립 및 실행의 일환으로 신문의 지면 및 온라인 광고를 통한 한강 주요사업 홍보 - 주요 일간지 등 6개 매체를 통한 한강 광고 콘텐츠 제작 및 홍보 ○ 집행방법 : 한국언론진흥재단을 통한 광고 집행 4 세부 홍보계획 매체 시기 소재 가 매체 (일간지) 10월 [업그레이드 한강] 자전거도로 나 매체 (경제지) 10월 한강몽땅축제 다 매체 (온라인) 10월 한강몽땅축제 라 매체 (영자지) 10월 (영문)업그레이드 한강 자전거도로 마 매체 (영자지) 11월 (영문)업그레이드 한강 접근시설·편의시설 바 매체 (미정) 11월 [업그레이드 한강] 접근시설·편의시설 5 협조사항 및 소요예산 ○ 협조사항 - 기획예산과 : 예산배정 ○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한강공원 시민이용 홍보, 한강공원 관광 및 축제 홍보, 사무관리비
23842090
20211007055007
본청
문화홍보과-5015
D00000437230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