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청사 출입 민원안내 구로의용소방대 운영 결과 보고(’21년 9월)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1598(’21.03.08.)호 「’21년 구로소방서 의용소방대 운영 계획」 나. 재난관리과-2116(’21.03.30.)호 「청사 출입 민원안내 의용소방대 운영 계획」 다. 재난관리과-4439(’21.07.05.)호 「청사 정문 출입 민원안내 의용소방대원 명단 보고(’21년 3분기)」 2. 우리 구로의용소방대의 코로나19 청사 출입관리 민원안내 및 방역활동 지원 운영을 위한 ’21년 9월 중 청사출입 운영 결과를 아래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운영기간: ’21. 9. 1.(수) ~ 9. 30.(목) 나. 참여인원: 총 16명(7조 ~ 10조) 다. 근무내용: 코로나19 주간 청사 출입 관리 등 / [붙임] 문서 참조. 붙임 1. 청사 출입 민원안내 운영 결과 1부. 2. 출근서명부 및 소방활동 기록부 1부. 3. 청사 출입 코로나19 사전검사 결과 확인 1부. 끝. 담당자 권우성 대응총괄팀장 이근철 재난관리과장 10/06 우성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742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구로소방서 (고척동) / 전화 02-6981-6242 /전송 02-2618-3109 / renerer09@seoul.go.kr / 부분공개(5 6)
23839177
20211007055007
본청
재난관리과-6742
D0000043729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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