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경제정책과-13292 결재일자 2021. 10. 5.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기업협력팀장 경제정책과장 박병준 최정혜 10/05 정영준 협조 창동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민간위탁사무 지도·점검 결과보고 2021. 10. 경제정책실 (경제정책과) 창동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민간위탁사무 지도·점검 결과보고 민간위탁으로 운영되고 있는 창동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운영 및 그간 성과에 대한 지도·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1 점검 개요 ?? 일 시 : ’21. 9. 15.(수) ?? 대 상 : 창동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운영 위탁사무 ?? 내 용 : 전시판매장 운영실태 및 성과 점검 ○ 협약내용 이행여부, 사업집행 및 시설물 관리 실태, 근무환경 ○ 전시판매장 운영현황 및 ’21년 사업성과 등 ?? 점검인원 : 1명(박병준 주무관) ?? 점검결과 ○ 전시판매장 시설 운영·관리,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을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전시판매장 활성화 등 위·수탁사무를 충실히 이행 중 - 중소기업 15개사 입점, 사회적기업 146개사 입점, 실외 판촉행사 12개 기업 실시, 추석 맞이 특선 판촉행사 등 실시 【수탁기관 운영현황 】 ▶ 일반현황 - 수탁기관 : 함께일하는세상 외2(농협유통, 한국사회적기업중앙협의회) - 위탁기간 : ’21. 9.15. ~ ’23. 8.14. - 위탁유형 : 수익창출형 ※ 예산지원 없음 - 사업내용 : 창동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관리·운영 - 참여인력 : 13명(함께일하는세상 8, 한국사회적기업중앙협의회1, 농협유통3) 2 주요 점검내용 【 점 검 총 평 】 ?? 항목별 점검결과 : 전반적 양호 주 요 점 검 내 용 ? 수탁기관 의무 이행사항 : 양호(해당없음) - 위탁사무의 지연처리, 불필요한 서류의 요구, 불공정한 사무처리 등 - 위탁받은 목적 외에 위탁시설?장비?비용 등의 사용 여부 - 위탁받은 사무를 다른 법인?단체 또는 그 기관(개인)에 재위탁 여부 ? 계약(협약) 내용 준수여부 : 양호 - 위탁사무 운영내용, 위탁조건 등 이행여부 등 - 근로자 복무 관리(근로자 급여지급, 복지현황, 처우개선 노력도 등) - 이전의 시정조치 등 지시사항에 대한 이행 여부 - 시설물 안전 관리(보험가입 등) 및 비상대책 등 - 시설 및 위탁 사무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현장의견 수렴(만족도 조사 등) - 기타 관계법령, 조례 등 근거규정 위반여부 등 위탁사무 처리 전반에 관한 사항 점검 ? 사무편람 비치 및 적정 운영 여부 : 양호 - 수탁사무 처리기간?과정?기준 등을 명시한 사무편람 작성?비치 여부(조례 제17조) - 사무편람 규정에 따른 사무의 적정 운영 여부 등 ? 전시판매장 운영성과 점검 : 양호 - (성과목표 명확화) 성과목표 달성여부를 측정할 수 있도록 사전 협약서 또는 사업계획서 등에 성과목표를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설정 - (성과점검 내용) 사업수행 인력?자원 투입의 적정성, 사업 이행 시기?방법 등 과정의 적정성, 사업목표 달성수준 등 ?? 평가 및 개선의견 3 향후 계획 ?? 지도·점검 결과 통보(서울시 → 수탁기관) : ’21.10.7. 붙임 : 지도·점검 결과표 1부. 끝.
23832602
20211006062007
본청
경제정책과-13292
D0000043711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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