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19530 결재일자 2021. 10. 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구수정 허홍석 10/05 이영세 협 조 \ ??명품 아리수, 명품 강남수도?? 청사 본관 복도 LED등기구 조달구매 계획 2021년 10월 강남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청사 본관 복도 LED등기구 조달구매 계획 LED등기구를 구매 후 청사 본관 복도의 고장 LED등기구를 교체하여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함 □ 구매개요 ? 건 명: 청사 본관 복도 LED등기구 조달구매 ? 구매 물품 및 수량: LED실내조명등 ? 구매사유: 청사 본관 복도의 고장난 LED등기구 교체 □ 구매내역 ? 구매방법: 조달 구매(다수공급자계약) ? 구매업체: ? 소요예산: - 제품가: - 조달수수료(0.54%): ?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수선유지교체비(214), 수선유지비(05) <사업코드 99202> ? 납품기한: 30일(납품요구일로부터) ? 구매물품 - LED실내조명등, □ 행정사항 ? 물품 구매 후 공무직을 활용하여 복도의 고장난 LED등기구 교체 붙임 1. 상품상세정보 1부. 2. 물품매입요구내역서 1부. 끝.
23830555
20211006062007
본청
행정지원과-19530
D00000437067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