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10월 중 소방용수시설등 조사 및 점검 계획 1. 『2021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와 관련입니다 . 2. 2021년 10월 중 소방용수시설 등에 대한 조사 및 점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 소방용수시설 등 조사 및 점검개요 】 대 상 수 량 방 법 조사 및 점검자 소방용수시설 155개소 (소화전 149 급수탑 1, 저수조 1, 비소함 4) 주간근무시 펌프차량 탑승대원 가. 조사 및 점검내용 1) 소방용수시설 주변 장애물제거 및 주 ? 정차단속 2) 소방용수시설 주변 주차구획선 확인 ⇒ 장애 유?무 파악 3) 소방용수시설 외부 불법광고물 제거 및 오염 ? 퇴색대상 도색 4) 비상소화장치함 점검 병행실시(손?망실 여부 및 청소, 비품정리) ※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점검결과 119행정정보시스템 입력 ※ 5) 기타 사용가능 여부 확인 나. 결과 조치 1) 경미한 사항 즉시 현장시정조치, 현장조치 불가사항 본서 보고 2) 소방용수시설 조사 후 119행정보시스템 입력 철저 붙임 2021년 10월 중 소방용수시설 등 조사 일정 1부. 끝. 담당자 정광진 3팀장 홍장의 119안전센터장 10/05 박종숙 협조자 시행 신도림119안전센터-2812 ( ) 접수 ( ) 우 08211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59길 57 신도림안전센터 (신도림동) / 전화 02-2671-8119 /전송 02-2671-2119 / say20432@seoul.go.kr / 부분공개(5)
23828092
20211006062007
본청
신도림119안전센터-2812
D00000437089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