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장비 확인점검 대비 기동장비 소모품 구매 대금 지급 1.관련근거 가. 행정지원과-12431(2021.9.30.)호「2021년 소방장비 확인점검 관련 기동장비 소모품 배정 알림」 나. 행정지원과-11747(2021.9.13.)호「2021년 소방장비 확인점검 관련 기동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다. 안전지원과-15802(2021.9.1.)호「2021년 소방장비 관리실태 확인점검 기본 계획 알림」 라. 행정지원과-12129(2021.9.24.)호「2021년 소방장비 관리실태 확인점검 계획」 마. 행정지원과-2968(2021.3.3.)호「2021년도 소방장비 관리운영 기본계획」 2. 위호와 관련 우리단 소방장비 관리실태 확인점검에 있어 소방차량 등 기동장비에 대한 가동상태 유지 및 관리운영을 위한 정비용 소모품 구매후 다음과 같이 대금 지급을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소방장비(기동장비용) 소모품 구매 나. 금 액 : 다. 구매품목 및 수량 : 라. 목 적 : 소방장비 관리실태 확인점검 대비 소모품 구매 마. 구매 업체 : 바. 구매 방법 : 법인신용카드 구매 사. 지급 방법 : 아. 예산 과목 : 소방특별회계/소방차량운영관리/소방차량유지관리비/공공운영비 자. 검 수 자 : 차. 예산 과목 : 소방활동기반강화/소방차량운영관리/소방차량유지관리/공공운영비 붙임 1. 구매계획 1부. 2.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물품검사(수)조사서 1부. 6. 구매 영수증 및 매출전표 각1부. 7. 거래명세서 1부. 8. 배정 내역 1부. 끝. 담당자 배인호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10/05 박주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2537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5 (진관동)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 전화 02-3706-1917 /전송 02-3706-1919 / dreaming07@seoul.go.kr / 부분공개(7)
23827927
20211006062007
본청
행정지원과-12537
D00000437121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