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건축기획과 원활한 업무운영에 필요한 물품 구입 예산과목 : 주택정책실 건축기획과, 아름답고 매력있는 도시건축조성 지원, 도시건축문화 구현(일반), 건축위원회 등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주택정책실 건축기획과) 건축기획과 원활한 업무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건축기획과 원활한 업무운영에 필요한 물품 구매 비용 지급 나. 지급금액 : 금육십삼만구천원(금육십삼만구천원) 다. 일 시 : 2021. 9. 13.(월) 라. 구매업체 : 시청 연금매점(중구 덕수궁길 15) 마. 지급방법 : 법인카드로 집행하고 결재계좌에 입급조치 붙임 : 1. 신용카드영수증 1매.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물품검수조서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태실 건축지원팀장 곽정순 건축기획과장 10/05 박순규 협조자 시행 건축기획과-495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 85-3 건축기획과 / 전화 02-2133-7094 /전송 02-2133-0828 / soobin12@seoul.go.kr / 부분공개(7)
23824335
20211006062007
본청
건축기획과-4953
D000004370996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