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행정사무감사 관련 간담회 예산과목 :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인공지능 서비스 구축 운영, 업무추진비, 시책추진업무추진비 (예산편성부서 :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와 관련하여 요구자료 제출 등을 논의하고자 간담회를 실시하고 그 비용을 지출하고자 합니다. 1. 지급금액 : 금90,000원(금구만원) 2. 사 용 처 : 3. 사용일시 : 2021. 9. 29.(수) 12:50 4. 참 석 자 : 정보시스템담당관 등 4명 5. 지출방법 : 제로페이 계좌로 입금 붙임 : 제로페이 영수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황은주 시스템혁신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10/05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486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서소문동) / 전화 02-2133-2984 /전송 02-2133-1070 / 201303157@seoul.go.kr / 부분공개(7)
23824243
20211006062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4866
D000004371283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