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직소민원) 회신(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직소민원) 회신(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관련)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는 이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대상으로 선정되지 않으신 것과 관련하여 문의 주셨습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 대상은 ’21년 6월 부과된 건강보험료 기준 가구 소득 80% 이하로 맞벌이 가구의 경우 가구원수가 1명 추가된 선정 기준표를 적용하고 1인 가구는 연소득 5,800만원에 해당하는 기준표를 적용합니다. 국민지원금 지급대상자 선정 결과에 이의가 있는 시민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이의신청 절차를 마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 (온라인) 국민신문고, (오프라인) 주민등록 주소지 기준 동주민센터 - 운영기간 : ’21. 9. 6.(월) ~ 11. 12.(금) - 처리절차 ① 신청 : 국민신문고, 동주민센터 ② 심사·통보 : 자치구 ※ 건강보험료 조정은 건보공단에서 심사 ③ 결과통지 : 동주민센터(이의신청자에게 처리결과 통보) 가정에 늘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혜민 행정팀장 김현정 자치행정과장 10/01 강석 협조자 시행 자치행정과-201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806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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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직소민원) 회신(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자치행정과
문서번호 자치행정과-20105 생산일자 2021-10-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혜민 (02-2133-5806) 관리번호 D000004368494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