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구급단말기시스템 시범운영(1차) 계획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단말기시스템 시범운영(1차)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2989(2021.6.22.)호 “구급단말기시스템 개선 사업 착수보고회 결과 보고” 나. 재난대응과-13892(2021.7.2.)호 “구급단말기시스템 개선 사업 착수 알림 및 TF 팀원 추천 요청” 2. 현장대원 중심의 구급단말기시스템 1차 시범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범운영 개요 1차(10.5~10.7 / 4명) ? 시스템 개선 2차(10.18~10.20 / 8명) ? 시스템 개선 3차(11.1~11.12 / 24명-소방서1명) ? 구급단말기 개선 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 ? 코로나19 관련 신규 추가사항 점검 ? 기타 오류 및 추가 요구사항 도출 등 ? 1차 점검시 오류 및 추가사항 점검 ? 구급단말기, 구급활동정보시스템 및 연계시스템 전반 점검 ? 기타 오류 및 추가 요구사항 도출 등 ? 2차 점검시 오류 및 추가사항 점검 ? 현장 시범운영을 통한 시스템 점검 ? 최종 오류 및 요구사항 도출 등 ○ 1차 운영개요 - 운영기간 : 10. 5. (화) ~ 10. 7.(목) / 3일간 - 점검자/시간대 10.5.(화) 10.6.(수) 10.7.(목) - 점검장소 : 본부 지하1층 재난기록자료실 - 점검내용 ? 재난발생부터 전송까지 구급단말기 개선 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테스트 ? 코로나19 이송현황, 백신 이상 반응 등 신규 추가 사항 테스트 ? 기타 추가 요구사항 및 오류사항 점검 등 [사업개요] ? 사 업 명 : 구급단말기시스템 개선 사업 ? 사업기간 : 2021. 6. 9.(수) ~ 12. 6.(월) ? 사업예산 : 금669,900,000원 ? 사업내용 : 서울형 구급단말기시스템 구축, 노후 시스템 교체?이관, 자체 보안시스템 구축 등 3. 행정사항 ○ 점검자 소속 기관은 해당 직원에 대하여 출장 또는 초과근무 처리하여주시기 바라며 ○ 구급단말기시스템 개선 관련 문의 또는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에게 메일로 문의(kuzima@seoul.go.kr)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구급단말기 개선 방향(9.30.기준)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소1-24(24개 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조성호 담당자 김태원 구급관리팀장 진광미 재난대응과장 전결 10/01 서순탁 협조자 담당자 김소영 시행 재난대응과-20164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3706-141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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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급단말기시스템 시범운영(1차)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재난본부 재난대응과
문서번호 재난대응과-20164 생산일자 2021-10-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호 관리번호 D0000043678059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대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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