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1년 10월 2주차 재택근무 시행 계획(알림) 1. 市소방행정과-16150(2021.7.9.)호와 관련입니다. 2. 10월 2주차 재택근무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시행기간 : ’21. 10. 4.(월) ~ 10. 8.(금) / 5일 나. 운영범위 : 부서 현원의 1/3 이상 의무시행 (연가 등 사고자 포함) 다. 대상 및 일정 : 붙임참조 3. 참고사항 가. 09시 업무계획서 제출, 18시 업무추진실적 보고 (복무담당 메모보고 참조) 나. 개인별 재택근무 전일 e-사람 시스템 유연근무제 등록 必 (개인별 기안) 다. 불가피한 재택근무 취소, 변경 시 복무담당 협조 ※ 취소할 경우 사무실 밀집도 2/3 이하 유지에 유의할 것(필요 시 대리자 지정) 라. 재택근무 중 외출금지, 긴급한 당면업무 외 출장불가 붙임: 10월 2주차 재택근무 일정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영소(02-9) 담당자 박경준 행정팀장 代변경인 소방행정과장 10/01 윤영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371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소방서 (영등포동4가)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6981-7013 /전송 02-6981-7016 / jjunssi8016@seoul.go.kr / 부분공개(6)
23813352
20211002060007
본청
소방행정과-10371
D0000043681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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