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청 교통지도과입니다. 귀하께서는 우리부서의 의 민원상담 처리시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 큰 불쾌감을 느끼셨다는 내용의 민원을 우리시 전자민원 창구를 통해 제기하셔서 보내주신 의견은 잘 받아 보았습니다. 먼저 저희 부서 직원으로 인해 실망과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귀하께서 요청하시는 교통 관련 민원상담에 대하여 안내하는 과정에 고객에 대한 배려와 친절마인드가 부족하여 귀하께 최선을 다하지 못한 것 같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공무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시민고객에게 불편함을 드려서는 안 되기에 해당 사건에 대하여 시정조치 후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는 귀하의 애정어린 비판을 초석으로 시민고객에게 불편을 드리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겠으며, 교통지도과 모든 직원들이 민원답변에 성심성의껏 회신하도록 하며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시민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서울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정의 발전을 위한 따끔한 말씀에 다시 한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귀하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해진 교통지도행정팀장 이정훈 교통지도과장 09/30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2898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2층 교통지도과 / 전화 02-2133-4554 /전송 02-2133-4903 / emfmae@seoul.go.kr / 부분공개(6)
23807644
20211002060007
본청
교통지도과-28980
D0000043667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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