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 보고

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 보고 1. 소방행정 발전 및 화재예방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민원신고 내용 ○ 접수번호: 20210923903927 ○ 신고내용: 지상식 소화전 높이 및 관리 불량 3. 민원신고 처리결과 ○ 신고해 주신 민원의 내용은 지상식소화전의 설치 높이 및 주변 관리 상태의 불량으로 사료됩니다. 신고해 주신 지번의 장소에는 소방서에서 설치하고 유지 관리하는 지상식소화전이 없는 지번으로 인근 사유지나 건물에서 설치한 사설 소화전으로 사료됩니다. 이 경우 소화전의 유지 관리는 관계자 또는 인근건물의 관리사무실 등 에서 함을 알려드립니다. 소방용수시설의 원활한 유지관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신고에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02-6981-5043)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드리겠 담당자 이준영 대응총괄팀장 김상균 재난관리과장 09/28 김현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163 ( ) 접수 ( ) 우 07511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강서소방서 2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5180 /전송 02-2666-1781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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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163 생산일자 2021-09-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준영 (02-6981-5180) 관리번호 D000004364140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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