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를 위한 자치구 법정민원 자료제출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4518(2021.2.22.)호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법정 · 응답소) 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각 자치구에서는 (붙임1)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법정민원 처리 항목에 대한 자료를 추출해 2021.10.12.(화)까지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으로 기한지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응답소 민원 처리 항목에 대한 자료는 시민봉사담당관에서 일괄 추출 예정임 『2021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법정 · 응답소) 평가』 □ 법정민원처리 항목 ○ 대상민원: 법정처리기한 1일 이상 민원 ※ 보건소, 주민센터 민원 제외 - 2020. 10. 1. ∼ 2021. 9. 30.까지 처리된 민원 ○ 평가방법: 서면(새올행정시스템 추출 자료 활용) ○ 평가지표: 처리기간 준수율, 처리기간 단축률 □ 응답소 민원 처리 항목 ○ 대상민원: 현장민원, 고충민원은 제외 - 2020. 10. 1. ∼ 2021. 9. 30.까지 응답소 분배 접수 처리된 민원 ○ 점검방법: 서면(응답소 시스템 추출 자료 활용) ○ 점검지표: 신속성, 민원처리 실적, 만족도 3개 지표 3. 아울러 (붙임2) 공고문 예시를 참고하여 개인정보 제공의 법적근거,목적 등 개인정보 제공 사실을 기관 홈페이지 등에 10일 이상 공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새올행정시스템 자료 추출 매뉴얼 1부. 2. 공고문 예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9/29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324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23789857
2021101223592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3241
D00000436581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