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신호제어시스템 설치관련 공사기간 등 조사 결과 보고 1. 재난관리과-6113(2021.9.27.)호『신호제어시스템설치 “기관·업체” 공사기간 등 사전 조사 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발산119안전센터 앞 신호제어시스템 설치 관련 공사예정기간 등 공사에 필요한 사항 등 조사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조사기간: 2021.9.27.(월) ~ 9.28(화) 나. 조 사 자: 3명(소방령 김현태, 소방경 김상균, 소방사 이준영) 다. 조사결과: 『붙임』참조 ① 과장·팀장: 설계업체 및 도로사업소 방문 ② 담당자(소방용수): 구청·경찰청·토목업체와 관련사항 자료 확인 등 ③ 조사(출장) 前 시스템설치관련 사전회의(10:35 ~ 10:55) ??장 소: 강서소방서 재난과리과장실 ??참석자: 4명(재난과리과장, 대응총괄팀장, 계약, 소방용수) ?? 주요내용 - 공사기간은 촉박하나 구청 등 관련기관의 사전 협조만 이루워 지면 가능 - 전기 등 2천만원 이상은 입찰 - 기타 2천 미만은 수의계약 가능 하다(구급팀 공사시 처리한 문서절차 있으니 참고해서 처리) 라. 당부사항(담당자. 사. 이준영) ① 신호제어시스템 설치 관련문서를 담당자가 직접작성 보고 및 유지관리 하기 바랍니다 - 담당자가 직접작성 기록 유지해야 문제점 발생 등 선제적 대응 가능 ② 금일 할 업무 - 설계업체 연락해서 설치공사 비용(산출내역) 접수 후 - 본부에 문서로 예산배정 및 본부담당자와 협의하여 예산배정 처리 완료 ③ 예산배정 완료시 수의계약 및 입찰 절차 등 신속하게 처리 가능토록 준비 3. 행정사항 가.재난관리과-6113(2021.9.27.)호『신호제어시스템설치 “기관·업체” 공사기간 등 사전 조사 계획 보고』의 문서에 의거『週 단위 보고 및 자료 관리』 철저히 해주시고, 나.조사결과 보고서의 붙임 자료 중 도로사업소와의 설계는 감리와 협의 후 공사 진행에 차질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신호제어시스템 설치관련 공사기간 사전조사 결과 보고서 1부. 끝. 대응총괄팀장 김상균 재난관리과장 09/28 김현태 협조자 담당자 이준영 시행 재난관리과-6168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등촌동) / 전화 02-6981-5040 /전송 02-3662-0590 / profless@seoul.go.kr / 대시민공개
23780336
20210930085812
본청
재난관리과-6168
D000004364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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