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발생 통보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자원관리과장 (경유) 제목 민원 발생 통보 1. 관련근거 가. 市 소방감사담당관-3103(2021.3.11.) 『처분 요구서 통보』 나. 자원관리과-3655(2021.4.8.) 『처분 요구서 통보』 2. 종합상황실 업무수행과 관련하여 민원이 발생하였고 감찰 부서와의 협의를 위해 민원내용 및 관련자료를 송부하오니 적의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민원발생현황(별도송부) 1부 2. 민원상세내용 (별도송부) 1부 3. 녹취파일 등 관계자료(별도송부) 1부. 끝. 종합상황실장 담당자 공상철 상황총괄팀장 조성렬 종합상황실장 09/28 이원석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8999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상황총괄팀 (예장동)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5 /전송 02-726-2019 / goodmancheol@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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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발생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8999 생산일자 2021-09-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공상철 (02-726-2015) 관리번호 D000004365004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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