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현장지원 시스템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市현장대응단-1849(2021.2.2.)호「2021년 소방안전지도 운영 계획 알림」 나. 市현장대응단-14497(2021.9.24.)「재난현장지원 시스템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계획」 2. 2021년 재난현장지원시스템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를 붙임과 같이 실시 하고자 하오니 기간내에 설문조사가 완료 될 수 있도록 전직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설문기간 : 2021. 9. 27. ~ 10. 1.(5일간) 나. 설문방법 : 서울시 전자설문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설문조사 다. 설문대상 시스템 명 설문대상 설문항목 비고 소방안전지도 전 직원 5개 분야 16개 항목 스마트긴급구조통제단 내근직원 4개 분야 12개 항목 라. 설문내용 ○ 소방안전지도 - 정보품질(4), 시스템품질(4), 서비스품질(3), 지각된 유용성(3), 이용자 만족(2) ○ 스마트긴급구조통제단 - 시스템품질(4), 서비스품질(3), 지각된 유용성(3), 이용자 만족(2) 붙임 재난현장지원시스템 이용자 만족도 조사 계획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거야 구조팀장 이재원 재난관리과장 09/27 代김태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179 ( ) 접수 ( ) 우 중랑구 신내로 182 중랑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8851 /전송 / / 대시민공개
23767665
20210930090057
본청
재난관리과-5179
D000004363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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