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수사상자 업무 프로세스 재정비 계획 1. 소방행정과-21194(2021.9.9.)호「현장활동 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개선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다수사상자 발생 시 개인별 임무사항 숙지와 업무절차에 따라 선제적 대응하기 위해 다수사상자 업무 프로세스 재정비 및 직무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업무프로세스 재정비 개요 1) 기 간 : ‘21. 09. 27 ∼ 10. 8. 2) 참여인원 : 구급상황관리센터 상담요원 3) 재정비 내용 - 모바일 상황실 운영 - 다수사상자 시스템 사용법 등 나. 상담요원 직무교육 1) 일 시 : 21.10.11 ~ 10.13. 2) 인 원 : 구급상황관리센터 전직원(의사포함) 3) 교 관 : 구급상황관리센터장,구급지도관,각 팀별 선임자 4) 교육내용 - 다수사상자 관리시스템 사용 지침서 - 다수사상자 발생 시 업무 절차에 따른 대응 절차 등 붙임 다수사상자 업무 프로세스 재정비 계획 1부. 끝. 담당자 임정화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代조성렬 종합상황실장 09/24 이원석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888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예장동) 서울종합방재센터 구급상황관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51 /전송 02-726-2320 / 20530@seoul.go.kr / 부분공개(5)
23763697
20210930090718
본청
종합상황실-8880
D000004360881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