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소방대상물 정보(특정) 감사 계획 알림 1. 소방감사담당관-10697(2021. 9. 17.)호「2021년 소방대상물 정보(특정) 감사 실시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조사와 현장점검을 결합한 소방대상물 정보 감사 계획을 알려드리니, 각 해당 부서에서는 수감에 차질이 없도록 「소방대상물 현행화 업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방대상물 정보감사 개요 ○ 감사기간: ※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 조정 시, 일정 변경가능 ○ 점검반 편성: 소방감사담당관 감사팀 2개반 (6명) ○ 대상선정 기준: - 최근 화재발생 취약대상 - 화재경계지구 - 전통시장 - 코로나 관련시설 등 대형 인명피해 원인이 되는 취약대상 ○ 중점 확인사항 - 시스템 정보 확인(시스템감사) · · - 현장 실사 확인(현장감사) · · 붙임 2021년 소방대상물 정보(특정) 감사 계획(방침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고성철 행정팀장 지정현 소방행정과장 09/24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683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6981-5412 /전송 02-6981-5417 / sky1158@seoul.go.kr / 부분공개(5)
23759287
20210930090718
본청
소방행정과-8683
D0000043611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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