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립중앙도서관「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배포 협조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도서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립중앙도서관「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배포 협조 요청 1. 국립중앙도서관 디지털정보이용과-1362(2021. 9. 17.)호 관련입니다. 2. 국립중앙도서관에서 제작한 이용자 응대 업무 수행 중 발생하는 문제상황 대처방법 등을 포함하는 「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을 배포하오니, 소관 도서관에서 업무에 참고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화질 파일은 “국립중앙도서관 누리집(www.nl.go.kr)>도서관소개>발간자료>기타자료”에서 내려받을 수 있음 붙임 1. 관련 공문 1부. 2. 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국립중앙도서관_저용량) 1부. 끝. 서울도서관장 수신자 구립도서관담당부서1-25 주무관 장화희 도서관정책과장 代김지혜 서울도서관장 09/23 이정수 협조자 시행 도서관정책과-887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 (태평로1가) / 전화 02-2133-0223 /전송 02-2133-0391 / jhh060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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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중앙도서관「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배포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
문서번호 도서관정책과-8877 생산일자 2021-09-2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화희 (02-2133-0223) 관리번호 D0000043598220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문화사업수행 > 도서관운영 > 공공도서관서비스혁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