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소방대상물 정보(특정) 감사 실시 알림 1. 소방감사담당관-10697(2021. 9. 17.)호 「2021년 소방대상물 정보(특정) 감사 실시알림」과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조사와 현장점검을 결합한「소방대상물 정보 감사계획」을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소방대상물 현행화 업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방대상물 정보감사 개요 ○ 감사기간: ※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 조정 시, 일정 변경가능 ○ 점검반 편성 : 감사팀 2개반 (6명) ○ 중점 확인사항 - 시스템 정보 확인(시스템감사) · · - 현장 실사 확인(현장감사) · · 붙임 2021년 소방대상물 정보(특정) 감사 계획(본부-방침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상현 행정팀장 허용 행정과장 09/23 代허용 협조자 대응총괄팀장 장정애 시행 소방행정과-909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lsh2115@seoul.go.kr / 부분공개(5) 정보의 개방과 공유로 일자리는 늘고 생활은 편리해집니다
23752133
20211012235701
본청
소방행정과-9090
D0000043602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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