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 서비스 개선 ISP 사업」업무 절차 산출물 검토 요청 1. 계약번호9BC9-00(2021.4.14.)호 「119행정정보 서비스 개선 ISP」 용역과 관련입니다. 2. 119행정정보 및 상황관리 정보시스템의 고도화 수립에 따라 행정 업무 절차 분석을 2차에 걸쳐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소관 부서의 업무 절차 관련 산출물을 검토하시고 추가 요구 사항이 있으시면 의견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 추진 개요】 - (사 업 명) : 119 행정정보 서비스 개선 ISP - (기간/예산) : 2021.4.19. ~ 10.19. / 449,000천원 - (사업내용) : 119행정정보서비스 고도화 계획 및 ICT 개선과제 도출 등 ① (BPR) 법제도와 업무변화(비대면, 과학행정)에 행정업무 절차 개선 ② (ISP) 개선 업무와 최신 ICT 적용에 따른 추진과제 수립 ③ (빅데이터·AI) 재난현장 의사결정 지원 고도화 방안 수립 가. 검토 기간 : 2021. 9. 17.(금) ~ 2021. 9. 29.(수) 나. 문의 담당 : 전산기획팀 소방경 이은철(1641), 전문위원 김상수(1645) ※ 문의시 검토와 함께 인터뷰도 병렬 진행할 예정임 다. 제출 방법 : 전산기획팀 김상수(ss7kim@seoul.go.kr) ※ 감사담당관 관련 산출물은 별도 송부 붙임 행정 업무 절차 산출물 각 1부. 끝. 안전지원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대응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소방감사담당관 전문위원 김상수 전산기획팀장 배미순 안전지원과장 09/17 代권기백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16917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619 / / 부분공개(5)
23743638
20211012235445
본청
안전지원과-16917
D000004357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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