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민원 답변 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전화 연결문제로 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수도요금 고지서 송달 기간으로 요금문의가 폭증하고 있으며, 특히, 오전시간대는 이사요금 정산과 관련한 전화 문의가 많아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렸습니다. 불편하신 점에 대해 바로 해결해 드리지 못함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제 해결을 위해 우리 사업소에서도 최대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전화 연결이 수월한 시간대를 알려드리자면 14:00~18:00(오전시간 전화량 증가, 12:00~14:00 점심 교대시간)이며, 대체로 매주 월요일, 월말에는 전화량이 많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이태은 주무관(☎02-3146-321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님의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태은 행정관리팀장 김효선 행정지원과장 09/16 송종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6327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 전화 3146-3213 /전송 3146-3279 / / 부분공개(6)
23736724
20211012235339
본청
행정지원과-16327
D00000435587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