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귀하 (경유) 제목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먼저 답변 드린 회신이 만족스럽지 못하셨다니 안타깝고 죄송합니다. 기 답변 드린 내용과 같이 「서울특별시 인권기본조례」20조에 근거하여 시민인권침해구제위원회의 직무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인권침해 신고로 접수하기 어려움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며, 또한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제23조(반복 및 중복민원 처리)에 따라 3회 이상 동일 민원을 반복 제기할 경우 2회 이상은 그 처리결과를 통지하고 그 후 접수되는 민원에 대해서는 종결 처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본 사안은 종전 주셨던 민원 내용과 유사하며 차후 동일내용으로 민원 제기 시 별도로 답변을 회신드리지 않고 종결할 계획임을 알려드리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어려움을 해결해 드리지 못한 점 안타깝게 생각하며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한지혜 인권보호팀장 박숙미 인권담당관 09/15 권명희 협조자 시행 인권담당관-888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7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755 /전송 02-2133-1057 / hanjh1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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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인권담당관
문서번호 인권담당관-8881 생산일자 2021-09-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지혜 (02-2133-2755) 관리번호 D00000435432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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